http://www.happylive.co.kr/?mid=marketplace&document_srl=5665&rnd=6802#comment_6802
수리해도 소용없는 아이센스 어학기. 더 이상 피해자가 있어서는 안됨니다.
구입한지 2년 정도 된다
처음구입하여 집에서 개봉하였다.
분명 사기전 큰 펜으로 시험해보았는 데
새박스에 담긴 아이센트를 집에 가지고와 캐봉해보니
5-7미리 정도 되는 것과 팬꽂는곳에 끼워져있어 그것이 팬인가??
너무 작아 어떻게 이것으로 터치를 하나???
퇴근무렵에 구입하여 집에와서 전화했지만 퇴근하여 통화를 못하였다.
아침에 일어나 다시 꺼내보니 원낙 작아 없어져 버린것이다.
구입전에 이런 상담을 하였다.
1주일 무렵 이용해보고 구입해도 된다고 하셨는 데
그러면 1주일 동안 사용한 아이센스를 어떻게 처리 합니까
물으니
복지관이나 어려운 분들에게 무료 기능한다고했다.
그 말이 생각이나
자세히 살펴보니 글씨쓰는 곳에 글씨쓴 잔 흠이 많이 나있었습니다.
팬이 없어 이상해하다 생각해
15도 각도로 액정을 보니 흠이 많은 것이었다.
누가 사용하던것 재 포장한것이었습니다.
정말 황당하였습니다.
기증하는 것이 아니고
바로 재포장하여 판매하는 것이구나 생각이 들어
아이센스 본사 홈에 사진을 촬영하여 올렸더니
전화하여 상담했더니
재 포장은 아니고 실수로 바뀐것 같다고 하면서 새것으로 다시 바꾸어 준다고 죄송하다고 사과하는 것이었다.
새것으로 바꾸어 준다고 홈 글을 삭제를 부탁해 삭제하였습니다.
이왕 산것이니까 사용해야 겠다고 생각하여
택배로 보내 새것으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계속 고장이나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것입니다
텃치펜이 그렇게 작은것이냐고 물었던니 그런것이 아니고 큰것과 작은 것이 있고 했다.
실수로 인해 포장이 잘못 된것 같다고 교환해준다고 교환을 하게되었다.
그런데
새것 받은 것이 몇 달 못가 작동이 되지 않아
사용하지 않다가 구매한 돈이 아까워 수리하려고 하니 또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도 몇 칠 뿐.
또 않되는 것이였습니다.
아래와 같은 현상 몇 번 되풀이 되었음
그러다 몇번 사용하지 못하고 작동이 되다 안되다 되풀이 되더니 결국 아주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석에 처 박어 놓았다가
생각하니 속상해 수리 보냈습니다.
책값별도해서 50만원 이상 주고 구입한 것이 애물단지인 것입니다.
수리 센타에서 하는 말
이상없는 데 무엇때문에 그런지 되 묻는 것이었습니다.
잘 된다는 것입니다.
신형 나왔으니 20만000 더 주고 8G로 교체하라는 것입니다.
이것도 되지 않는 데 교체 해서 무엇하나고 물었더니
보완되어 그런 일이 없을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서비스센타에서 1달 이상있다 택배로 보내온것을받았습니다.
몇번 되더니 전과 같이 되다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몇번 전원이 들어 오다 전원이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더니 아예 전원조차 들어 오지 않습니다.
아이센스 사용도 못하고 고치다 몇년 지나고있습니다.
택배비까지 물어 주고 이것이 소비자가 봉인것입니다.
신문상에 광고 너무 너무 많이 합니다.
아이센트 파트너 어학기 광고와는 달리 성능 좋지 않습니다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절대 권하고 싶지않습니다.
더 이상 참다 못해 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CD 받은 것은 개봉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장만 나고 있으니 화가 납니다.
책 또한 사놓고 아이센스가 고장나 새 책 그대로 있습니다.
이번에는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서비스센타에 보낼것입니다.
서비스센타에서는 이상없다고 하니.
이번에는 근거를 남기기 위해 삭제하지 않고 인터넷에 공개 할 것입니다..
시간나는 대로....
아래는 2011.11.30 수요일
아이센스본사에 체험수기에 올린 글
없어지면 아래 켑쳐해 놓은 것을 읽으세요
| ||||||
다른 사람의 피해사례
영어공부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던 차에 직장으로 아이센스 직원이 홍보차 왔었다.
직접적인 영어 회화에 관심을 두고 있던 차에 접해서 그런지
PMP를 가지고 직접 공부를 하기도 하고 어학기 용으로도 사용을 할 수도 있고..
8G로 각종 동영상과 MP3를 들을 수도 있다고 하였다...
마침 PMP도 주고 영어공부도 할 수 있다며 직장에 다니는 나의 편의를 위해 CD 파일도 따로 해주겠다고 했다. 이것저것 할인해주고 여러 혜택을 주겠다는 직원분의 말에 괜찮겠다 싶어 구매하게되었다.
하지만 그 당일에 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너무 성급하게 구매한 것은 아닌가 하는 걱정에
저녁시간이 한참 지난 뒤라 전화를 하기가 애매하여 직접 판매했던 직원에게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취소하고 싶다는 문자를 남겼다.
그리곤 그 직원에게서 연락이 온 것은 2일이 지난 뒤인 일요일이였다.
때마침 중요한 약속으로 전화를 길게 할 수 없어서 나중에 다시 연락드리겠다고 하였다.
그리곤 월요일에 다시 연락을 하였다.
아직 배송이 되지도 않은 상태였고 당연히 취소도 가능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직원분 하시는 말이 환불을 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
PMP가 벌써 개봉이 되어버린 다음이라서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아니 아직 배송도 받지 못했는데 벌써 개봉을 해버려서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거였다.
구입한 당사자가 개봉을 하지도 않았는데 판매자가 개봉을 해서 파일을 넣었다고 이게 환불이 안된다는게 말이 되는건가?? 몇번이고 말을 했지만 나를 위해 파일을 집어 넣고 내 이름으로 기계가 등록되어
환불이 안된다는 것이였다. 무슨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에서 어이가 없고 할 말도 없고..
이런 일을 처음 당해보느 나로써는 일단 배송이 된 상태라고 하여 어중간한 상태로 일단락 되었다.
이튿날 택배가 배송되었고 일단 물건은 두고 목요일에 다시 그 직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 직원은 저번 전화통화와 같은 이야기만 계속해서 되풀이 했다.
난 내 손으로 물건을 개봉해보지도 않은 물건을 1~2만원하는 물건도 아니고 55만원이나 주고 살 수도 없었고 학습용으로 좋다고 홍보 해주시던 그 직원분의 말과는 달리 중고로 되팔리고 좋지 않은 글도 있고..
어쨌든 마냥 쉽게 살 수가 없었다.
..................
이제는 전화로 상대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된다..
아래 글 쓰신분의 심정이 정말로 이해가 간다...
이런 식으로 물건을 판다면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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