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IS] '나홀로 집에' 케빈 형, 애인 폭행 후 목졸라 살해 시도---
24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전문 매체 피플지에 따르면 '나홀로 집에'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데빈 라트레이(44)는 지난 19일 미국 오클라호마시티의 한 호텔방에서 여자친구와 말다툼을 하던 중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https://blog.naver.com/0707soho/222604757162
꺾이면 딱소리나는 골프 치킨윙 교정 암키퍼----
스윙 할 때 팔꿈치나 손목이 꺾이거나 치킨윙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딱소리 웜키퍼>는 우타자의 경우 백스윙 시 과도하게 팔꿈치나 손목이 꺾이면 "딱" 소리가 나는 제품으로 왼팔을 펴고 자연스러운 스윙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팔이 닿는 안쪽 부분은 매쉬 소재여서 더운 날 땀 찰 걱정도 없습니다. <딱소리 웜키퍼>는 쫀쫀한 탄성으로 양팔을 모아주어 스윙 시 힘을 빼는 데 도움을 줍니다.
https://nico.kr/iGTm6G
더쎈 요술 바람 쿨링방석(2팬,4팬 USB타입)-----
착석하면 자동으로 켜지고 일어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한 쿨링 방석! USB 타입으로 어디든지 휴대하며 사용 가능합니다. 고품질의 촘촘한 메쉬원단과 시원한 쿨링팬으로 땀띠 걱정 없이, 엉땀자국 걱정 없이 집중력과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https://nico.kr/RtLwTT
발릴라 가정용 제빵기-----
나노스프레이 소독건+하우로제 나노스프레이 소독제 1L------
슈맥스 사각 전기 멀티쿠커 HU-EC207---
전원코드만 연결하면 국물요리부터 찜, 구이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멀티쿠커
https://nico.kr/qtfy0V
파벡스 다기능 캠핑 멀티 건조기-----------------
꿉꿉하게 마르던 모든 것들 이제는 빠삭하게--
처음에는 레트로 열풍에 따른 라디오 카세트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단에서 나오는 노즐을 보고 도대체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고 하고 살펴보니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건조기였습니다. 집에서 세탁한 이불이 제대로 마르지 않아서 꿉꿉한 느낌이 들면 카세트 플레이어처럼 생긴 이 제품을 가져다가 뜨거운 바람을 쐬게 해주면 됩니다. 안쪽까지 마르기 힘들었던 각종 신발을 위한 전용 노즐도 있고 캠핑에 갔을 때 실내 기온을 높여주는 보온 기능까지. 크기도 적당해 집 안 어디에 수납해도 문제없어요.
https://nico.kr/jHdnqH
바즈 리클라인 에어 U자형 바디필로우 풀세트----
머리만 대면 잠이 와요---
누구나 자고 일어났는데 허리 통증이 심하거나, 온몸이 뭉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바디필로우가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것이다. 6천만 개의 마이크로 에어볼로가 전신을 빔틈 없이 받쳐주고, 손세탁도 가능하다.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저는 죽부인이 없으면 잠에 들지 못합니다. 제 아내는 그런 저를 두고 항상 부인이 둘이라고 놀립니다. 사실 평소에 사용하던 건 죽부인은 아니고 일자형 바디필로우 였습니다. U자형 바디필로우를 사용해 본 적이 없었기 이 제품은 제가 담당하게 되었죠. 기존의 바디 필로우와 달리 좌우로 바꿔 누울 때마다 위치를 이동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시원한 촉감까지 모든 면에서 한 수 위. 한 가지 아쉬운 건... 무지 큽니다!
https://nico.kr/6dlal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