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박0은씨의 사과글 아래 녹색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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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0은씨의 

미키포토본점& 사진작가이상호스튜디오 네이버지역정보에

악플 달아

민사소송 직전  사과글을 보내 주신것 아래 녹색글씨.

 

 ( 이런 경우  악풀 올려 비방하는 것은 

   손해배상까지 해야 한다는 것 명심해야합니다.

   사과로 끝나지 않는 다는 경우도 있다는 것 꼭 참조하세요)

 

아래 메일 주고 받은 내용입니다.

 

여러분도 참조하세요.

 정당하지 않는 의견은 (악플) 여러분의 앞길을 망 칠 수 있습니다. 

  ( 신상명세서 조회 할 때마다 영원히 따라 다닌다는 것 기억하셔야합니다.)

 

언제 저와 같은 피해를 당 할 지 모름니다.

 

-----Original Message-----
From: "dreamildong@naver.co"<dreamildong@naver.com> 
To: <cho****@naver.com>; 
Cc: 
Sent: 2015-06-04 (목) 13:37:43
Subject: 
경찰에 불려가서 사과 할 것입니까?
 

 
사과하세요
사과하지 않으면 이대로 있지 않겠습니다
 
15컷 촬영하고 모니터로 보시고 
마음에 들지 않는 다고 
재촬영요구.
 
웃는 얼굴로 최선을 다해 재촬영
18컷트  추가 재 촬영
함께 보시면서 수정하고,
 
좋다고 찾아가시고
 
스캔받아 보니
스캔이 잘 되지않는다고 
사진을 잘 못 찍었다는 고
모든 책임을 사진관에 전과하는 것은 실수한것입니다.
(파일을 구매하자니 돈이 들어가고,
 그래서
 저가 스캐너로 스캔하니
 해상도가 떨어지니 결국 스캔받고 사진 돌려주면서 환불요구)
 
스캔이 잘 나오지 않는다고 
입체적으로 잘 나온 사진을 돌려 줄테니 환불요구.
 
아무런 이상 없는 사진을 가지고
스케너가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설명해도
본인이 디자인너인데 그것도 모르겠냐 하셨지요.
 
박*은씨의 신경질적이고 큰소리치는 것은 
디자이너인 박0은씨가
제가 말씀드렸듯이 전문 디자인너라면
저가 스캔너와 1억대 스캔너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저가 스캔너로 스캔이 잘 될 것 같으면
누가 억대짜리 스캔너를 사용하겠습니까? 
 
여러분 비유하면 설명을 했지만 
사진 주면서 환불만 큰소리로 환불만 요구
그리고
인터넷에 악풀까지 .....사람으로서 할 수 없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 이름까지 올려 놓고...
경찰에 불려 다니지 않으려면 
사과하세요.
 
그리고  010-9996-**** 라고 박*은씨 본인 전화라고 알려주셨는데 
전화 하니 아니라고 하더군요.
 
2번전화 1번 문자 문자 또한 아니라고 답변
.....
 
박0은씨 끝까지 사과하지 않는다며
당신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하면 
서로 문제가 커지겠지요.
 
당신과 같이
스캔받고, 사진 돌려주면서
환불해 달라는 사람....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요즘은 파일이 필요해서 사진을 찍는데
우리나라 모든 사람들이
사진을 촬영하고 찾아가서 스캔받고
다시 환불 해 달라하며 어떻게 사진관 운영이 되겠습니까?
 
그래서 공정거래위원회
  사진 촬영 파일 저작권은 촬영한 사진작가에게있는 것입니다.
 
이것와 같은 것을 근절 차원에서도 저는 이번일 끝까지 갈것입니다.
 
끝까지 사과하지 않으면
사진 협회  사람들과 상의 해서
박0은씨와 같은 사람들에게 피해 보시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책이 필요 할 것입니다.
 
인터넷 상에 박0은씨가 올린 악풀 모두 삭제 바랍니다.
 저희 사진관 그리고 제 이름에 대해 악풀은 용서 못합니다.
 
사과하세요
 
2015.05.27 악풀올린사람 박*은 010-9996-****choco****naver.com 
 
 
고객님 말씀대로 사진이 정말 잘 못 나온것을 드렸다면
 
촬영비에 10배 아니 원하시는 대로 지불하겠습니다. 
 
 기계가 발전하다보니 
 촬영한 사진을 스캔받고
 사진가지고와서 환불 요구 
 얄팍한 수법으로 악용하려는 것 용서가 안됨니다.
 
 위와 같은 경우 2005년도
사진관운영하는 사람들이 피해를 많이 보았습니다.
 고객이 아래와 같이 협박하여 잠 재울려고 해결
그러나 이제 는 통하지 않는 다는 것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클릭하여
자세히 보세요.
 
명예훼손으로 경찰서에 고발 하겠습니다.
이런 잘 못된 것은 사회에서 근절 되어야 합니다.

 

-----Original Message-----
From: "박*은"<cho**e***@naver.com> 
To: "dreamildong@naver.co"<dreamildong@naver.com>; 
Cc: 

Sent: 2015-06-04 (목) 19:39:47
Subject: RE: 경찰에 불려가서 사과 할 것입니까?
 

----박*은님의 사과 글  아래----

 

메일을 늦게 보았습니다.

 

일단, 상황이 이렇게까지 확대 될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사진 찍은지 오래 되어서 동네 근방에서 사진관을 찾던중

 

후기 확인해 보고 좋은 후기가 많아 선택한 사진관이었습니다.

 

 

전화 번호는 잘못 기록 되었네요.

 

제 번호가 아닙니다.

 

고의성을 가지고 번호를 잘못 불러 드린건 아닙니다.

 

잘못 알려 드릴 이유도 없었구요.

 

 

이력서 사진이어서 신경 쓰고 찍고 싶었는데

 

제 마음과 달리 사진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아 화가 나 있었습니다.

 

사진 시선이 눈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제가 사진 찍는걸 매우 어색해 하는지라 표정이 어색해서

 

다시 한번 촬영 했으면 좋겠다고 말씀 드렸던 겁니다.

 

이력서 사진이니 더 좋은 모습으로 촬영 되고 싶은건 모두의 바램이니까요.

 

일단, 두 번 작업 하셨던게 불편하셨다면 사과 드립니다.

 

한번에 작업 했으면 일 하시는 분도 저도 모두 쉽게 갔을텐데

 

폐 끼쳤습니다.

 

 

사실, 사진관에 갔을때는 환불을 요구하거나 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저도 사진을 사용하는게 좋으니까요.

 

대화중 서로 언성이 높았던건 사과 드립니다.

 

이성적으로 말씀 드리고 해결 방안을 찾았으면 좋았을텐데 

 

제가 아직 미성숙하네요.

 

오랜만에 사진을 찍는거라 원본 화일을 구입해야 하는건지 잘 몰랐습니다.

 

액면가대로 4만 5천원이라는 가격만 생각해서 필요 이상으로 

 

고액이라는 생각만 들었네요.

 

 

집에 돌아와 제대로 말씀 드리지 못한 부분을 후기로 올린다는게 

 

그리 되었습니다.

 

화가 나 있어 절제하지 못하고 격앙된 후기를 남기다 보니

 

실명을 넣고 언짢은 상태로 글을 넣게 되었네요.

 

 

사진은 일단 다른곳에서 찍었고 그 사진을 이용해 원서는 넣었습니다.

 

마음을 다치셨다면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이상호님 개인을 비방하거나 하려는 의도는 없었습니다.

 

사진관 영업을 방해 하려는 의도도 없었습니다.

 

상호가 이상호스튜디오라고 되어 있었고  직원분과 함께 일하시는 듯하여

 

실명을 적었던 것인데 이 부분도 과하다고 여겨집니다.

 

 

제 후기로 인해서 마음을 상하셨다면,

 

또 잠시나마 메일과 전화로 씨름하시며 마음 쓰게 해 드린점,

 

사과 드리고 그날, 좀 차분하게 상황을 말씀드리고 

 

해결 방법을 기다렸다면 하는 아쉬움과 자책감이 듭니다.

 

 

인생에 앞서가시는 분께서 너그러이 마음을 푸시고

 

어른된 도리로 따라오는 자를 포용하신다 여기시고

 

마음을 내려 주시기를 머리 숙여 깊이 구합니다.

 

마음쓰게 해 드린 후기는 그날 메일 받고 바로 삭제 했었습니다.

 

잠시나마 불편하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같은 정자동 주민끼리 이리 낯 붉히며 언성을 높이게 되어

 

저도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좋은 일로 뵙기를 바라며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Original Message-----
From: "dreamildong@naver.co"<dreamildong@naver.com> 
To: <cho****@naver.com>; 
Cc: 
Sent: 2015-06-04 (목) 13:37:43
Subject: 경찰에 불려가서 사과 할 것입니까?

 

 
 
 
사과하세요
사과하지 않으면 이대로 있지 않겠습니다
15컷 촬영하고 모니터로 보시고 
마음에 들지 않는 다고 
 
재촬영요구.
18컷트  추가 재 촬영후 
촬영한사진
함께 보시면서 수정하고,
 찾아가시고
후에
사진관에 다시 찾아오셔서
 
스캔받아 보니 잘 안나 온 다고 
모든 책임을 저에게 돌린것은 실수 한 것입니다.
 
스캔이 잘 나오지 않는다고 
입체적으로 잘 나온 사진을 돌려 줄테니 환불요구.
아무런 이상 없는것을 가지고
스캔너가 좋지 않기 때문이라고 설명해도
본인이 디자인너인데 그것도 모르겠나는 
박*은씨의 신경질적이고 큰소리치는 것은 
디자이너인 박0은씨가 제가 말씀드렸듯이 전문 디자인너라면
저가 스캔너와 1억대 스캔너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저가 스캔너로 스캔이 잘 될 것 같으면
누가 억대짜리 스캔너를 사용하겠습니까? 
 
여러분 비유하면 설명을 했지만 
사진 주면서 환불만 큰소리로 환불만 요구
그리고
인터넷에 악풀까지 .....
사람으로서 할 수 없는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 이름까지 올려 놓고...
경찰에 불려 다니지 않으려면 
사과하세요.
 
그리고  010-9996-**** 라고 박*은씨 본인 전화라고 알려주셨는데 
전화 하니 아니라고 하더군요.
2번전화 1번 문자 문자 또한 아니라고 답변
.....
박0은씨 끝까지 사과하지 않는다며
 당신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하면 
서로 문제가 커지겠지요.
 
당신과 같이 스캔받고,
사진 돌려주면서 환불해 달라는 사람....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와 같은 것을 근절 차원에서도
  저는 이번 일 끝까지 갈것입니다.
 
끝까지 사과하지 않으면
사진관협회  사람들과 상의 해서 박정은씨와 같은 사람들에게 피해 보시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책이 필요 할 것입니다.
인터넷 상에 박정은씨가 올린 악풀 모두 삭제 바랍니다.
 저희 사진관 그리고 제 이름에 대해 악풀은 용서 못합니다.
 
사과하세요
 
2015.05.27 악풀올린사람 박*은 010-9996-****choco****naver.com 
 
 
고객님 말씀대로 사진이 정말 잘 못 나온것을 드렸다면
 
촬영비에 10배
아니
원하시는 대로 지불해 드리겠습니다. 
 
 기계가 발전하다보니 
 촬영한 사진을 스캔받고
 사진가지고와서 환불 요구 
 얄팍한 수법으로 악용하려는 것 용서가 안됨니다.
 
 위와 같은 경우 2005년도 사진관운영하는 사람들이 피해를 많이 보았습니다.
 고객이 아래와 같이 협박하여 잠 재울려고 해결
그러나 이제 는 통하지 않는 다는 것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클릭하여
자세히 보세요.
 
명예훼손으로 경찰서에 고발 하겠습니다.
이런 잘 못된 것은 사회에서 근절 되어야 합니다.

2015-06-12 (금) 13:25

15-06-12 (금) 13:25

보낸사람
<dreamildong@naver.com>
받는사람
박*은<cho****@naver.com>

감사합니다.

 

재 촬영에 대해 답변 받고 싶습니다.

재 촬영하고 싶다고 하실 때 

 

박0은님께

  저 이상호작가가 기분 나쁜 표정 지었습니까?

 

이것만 답변부탁드립니다.

----------------------------

저는 항상 

스튜디오하는 작가들에게 강의 할 때

소비자입장에서 

영업하고, 소비자에게 심판받는 자세로

 좋은 작품 사진을 증정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하고

사진이 좋지 않을 때는 소비자가 원 할 경우

당연 재 촬영을 해야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강의 합니다.

 

저희 홈페이지에도 

스튜디오하는 분들의 마켓팅을  

소비자가 피해보지 않도록 정확하게 공개하여

 

소비자가 스튜디오하는 분들 마켓팅에 피해 보시지 않게하기 위해

 사전 정보를 미리 파악하여

피해를 막는 방법까지 공개한 것은

 전국 스튜디오 중에서 사진작가이상호스튜디오 뿐이 없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말씀드림니다.

 

그리고

박*은님이 15컷 촬영하시고 

모니터보시고 마음에 들지 않는 다고 

 

재 촬영 요구하셔서 

친절하게 재 촬영 하실 때는

 마음 편하게 하시면 

전 사진 보다 훨씬 좋은 사진이 나올 수 있으니 마음편하게 하시라고했었고

 

답변 주신것 처럼

재 촬영한것에대해 전혀 기분 나쁘지 않았습니다.

 

스캔이 잘 안 된다고,  환불 해 달라고 해서 말씀드린 것입니다.

 

저희는 전혀 기분나쁜 마음으로 재 촬영한것 아니며

홈페이지에도 글 올려 놓았듯이

재 촬영은 사진 수정들어가기 전에 해야 한다고 안내까지 해 놓았기 때문

저는 전혀 기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기분 나쁜 표정 전혀 없었을 것입니다.

 

잘 못 된 후기는 고발 당하게 되면 평생 호적에 따라 붙습니다.

 

사실 고발장까지 가져와 답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로 앞으로 

모든 분들에게 서로가 좋은 모습으로 업그래드 될 수있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재 촬영 전혀 기분 나쁘지 않았다는 것 

누구보다 잘 아실 것입니다.

 

기분 나쁜 표정 고객님께 보이지 않았으니까요.

 

사진 마음에 안들면 당연 다시 촬영해야하는 것이니까요.

 

(참조로 촬영관련 말씀드렸지만

 첫 번째 촬영 후 모니터 보시고 맘에 안든다고

 두번째재 촬영하시고   

 마음에드는 사진 선택 후

 많은 시간 드려 함께 상의하면서 수정 끝내고, 

 사진까지 출력하고, 찾아가신 후에 친구들보여주고

 마음에 들지 않는 다고 환불요구하는 것은 안됩니다.

 

 많은 시간을 드려 작업끝내고

 집에가서 스캔까지 받고서

 환불을 해 달라는 것은 상식적으로 안되는 것입니다.

 

 다시 재 촬영을 해 드린다고했지만

   거부하셨습니다. (3번째 재 촬영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고객님에게는 기회를 드렸지만 거부하시고 환불요구

환불 해 드리지 않으니까 악풀을 단것입니다. )

 

그리고 요즘 분들은

 뽀사시 사진을 더 좋아 하시다 보니

저희 사진 같이 사실적이면 

땀 구멍까지 보이는 자연스런 사진이 잘 못 된것으로 알고 계시는데

이력서 경우 저희 스튜디오 사진이 훨씬 합격 률이 높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사진작가이상호스튜디오 홈페이지 필독 보시면 그 이유를 알 것입니다.

 

인위적인 사진, 뽀샤시 사진보다 

사실적이면서

모델의 느낌을 살려, 입체적인 사진을 

각 회사에서  선호하고 있다는 것 꼭 참조바랍니다.

 

하시는 일 잘 되시고 건강기원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사진작가이상호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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