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6  오전부터 통화

 

6월 14일 통화 후 

http://www.happylive.co.kr/today_deceit/836054 참조

 

6월15일 추가 증상

 

*. 2017년 6월 15일 목요일

   아침7시 경에 10분 이상 녹음하였으나 끊김이 없었습니다.

 

*. 그리고 오후 5시45분경

   일찍 퇴근하여 중요한 고객 만나러 가든 중

   갑자기 아이 폰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문제는 약속 장소를 이동 중에 정하기로 했기 때문

   중요한 약속을 깨지게 되었습니다.

 

*.고객 만나러 나갔다가 전화 가 여러 번 왔지만 소리는 들리는 데

     먹통이 되어 전화 통화 불가

 

*. 말로 거는 전화를 하러했지만

    말로하는 것은 황당하기 짝이없었습니다.

    예를 들면: 홍길동에게 전화 걸어주세요.라고하면

    흐그라는 사람이 없습니다.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말도 안되는 말. 애플횡포 

 

 

 

 

2017년6월16일   Apple 고객센터 080-333-4000

                      오전11시 30분 넘어

                     (전화상담 녹화 및 녹음 )

                     녹화, 녹음 참조

 

* lee핸드주인 : 14일 통화 한 상담원 바꿔주세요.          

*오전 모 상담원 :  김광0상담원은 다른 전화 통화 중이라 그분과는 통화 불가능합니다.

 

* lee핸드주인 : 그렇게 이야기 할 줄 알았습니다.

                     제가 14일에도 김광0 상담원에도 말했듯이

                     상담 할 때마다 절대 같은 분 상담 못하도록

                     같은 내용 되풀이 묻는 것이 애플 수법입니다. 

                   

                     전화하는 사람들이 다시는 전화 못 하도록 

                     뺑뺑이 돌려  본인이 해결 못 할것 같으면 

                     총책임자를 바꾸어 달라고해도 바꾸어 주지 않고있는

              지금 전화 받고  있는 상담원님도

              똑 같은 질문 되풀이

              이렇게 전화 통화중에  또 끊기면

              똑 같이 되풀이 질문하는 것 이제 그만하시고 총 책임자 바꿔주세요.

              아이폰7 플러스 . 5.5인치 128기가 구입 환불해주세요.

 

*오전 모 상담원 : 저는 권한이 없기 때문 상의하고 알려드리겠습니다. 

                       

* lee핸드주인 : 전화를 저에게 걸어주세요.

                    전화 끈어지면 상담을 이어가야하는 데

                    단절되어 또 다른상담원이 같은 말 되풀이 하니까요

 

*오전 모 상담원 : 고객님이 전화하셔야지 저희 쪽에서는 전화 걸수없습니다. 

                          ( 몇 번 부탁했지만 안된 다는 말로 거절)

                               환불관련 상의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3-4분만 기다려주세요.

 

                 결국 전화 끊김.

 

점심시간 지나고 계속 전화 했으나 통화중

( 나중에 알고보니  

   지금까지 통화한 전화번호 713-3345를

   애플에서 통화차단을 해 놓았던 입니다.)

    이는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아래 글 보시면 알것입니다. 

 

(저희 가게전화가 3대가 있습니다.

     우리전화  713-334?로

       Apple 고객센터 080-333-4000 전화했지만

       몇 십분 계속 통화중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애플에 여러번 당했기때문 

       우리전화  713-334?로 전화하면 

       통화중으로 되겠끔 해 놓았을 꺼라는 생각에

        다른 전화로 했더니 바로 연결.

        혹시해서 동시에 전화했더니 

        우리전화  713-334?로 전화하면 통화중

        다른 전화는 바로 연결되어

어렵게

1시 45분 경 전화하여  통화연결

 

* lee핸드주인 : 여보세요.

          왜 713-334?번으로 전화 걸면 

        애플에서 고객센터에서

        전화 받지 못다도록 통화 차단설정 했습니까? 

        저희 스튜디오 여러대 전화로 전화 걸면 다른 것은 다 

        상담원이 받는데

        왜 713-334?5를 통화 차단설정 해 놓았습니까?

        14일 부터 계속 통화 되었는데 

        애플에서 환불요구하니 고의 적으로 

        차단 한것 아닙니까?

 

* 김정0 상담원: 1시 45분 상담원: 통화차단설정 해 놓지 않았습니다.

                     ( 계속 오리발.)

 

* lee핸드주인 : : 전화 1통 차단 설정 해 놓는 다고 전화 안 할것 갔습니까?

                          전화차단설정 풀어 놓으세요. 

          6월 14일 수요일 부터 계속 713-334?로 전화했는데 

          왜 그 번호만 통화가 안됩니까? 

          다시 말씀드리지만 다른 2대는 상담원이 다 받기 때문

          차단 해 놓은 것이 맞다는결론이 나온 것입니다. 

            오전에 통화 했던 분 바꾸어 주세요.

 

* 김정0 상담원:  다른 전화 통화 중이라 그분과는 통화 불가능합니다.

                            ( 오전 상담원 같이 김정0 상담원도

                              다 똑 같이 되풀이) 

                           전화 끊겨 전화 두번씩이나 했는데 (핸드폰으로)

                           받지 않으셨다고 했습니다. 

* lee핸드주인 :  오전 상담원이

                          전화 해 줄 수없다고 몇 번씩 이야기 되풀이 했습니다.

                          핸드폰이 액정이 전혀보이지 않고 

                          상대편이 전화 오는 소리만 들린다고 

                          오전에  오래동안 이야기 했었는데 

                          핸드폰으로 전화한 것이말이 됩니까?

                          통화 할 수없어 그렇게 상담까지 했는 데 

                          정말 답답하네요.

* 김정0 상담원: 어떤 이유로 전화하셨는지

                      말씀 해 주세요?

 

* lee핸드주인 :  아니 같은 이야기 상담원 바뀔때 마다 해야합니까?

                         그래서 저와 상담한 분을 바꾸어 달라고한것 아닙니까?

* 김정0 상담원: 저는 상담 기록을 보고 상담하는것이기 때문 

                     자세한 것은 알 수없기 때문 죄송하지만

                     다시 핸드폰 안되는 증상을 말씀해주세요.

* lee핸드주인 :  아니 사람 놀리는 것입니까?

                                전화 녹은 한다고하셨으니 녹음 들어 보면 될 것 아닙니까?

                                그리고 이렇게 뺑뺑이 돌리지 말아 달라고 

                                14일 상담 때와 16일 오전 상담 때도 그렇게 부탁드렸는데

                                같은 이야기 되풀이 설명 해 달라는 것은 사람 진을 빼 

                               고객이 전화 못하도록 하려는 술수 아닙니까?    

 

 

 

 

                   

                    전화받는사람마다 본인이 결정권이 없기 때문

                         알아보겠습니다. 

                         (상담원들이 교육을 그렇게 받았는지

                         똑 같은 이야기 되풀이 하여 

                         소비자가 자진 포기하도록 하고있었다.)

 

방법이 교묘

 

 

 

 

 

 

 

 

현재 2시 14분에

김정민 상담사가 상의하고 전화 통화하자고 3-4분 기다려 달라고 했음.

 

계속 뺑뺑이 돌리기식 상담이 계속되었다.

 

        {애플에 상습적인 소비자 뺑뺑이 돌리기 씩은

                  10년 전이나 지금이 나 똑 같았습니다.}

 

                  정자동 성남대로 345번지 정자역프라자2층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찾아 왔는데

 

               중고을 주면 어떻게 합니까?

:: 고장나고 한달 안에 가져오셔야 하는 데 구입 할 때 이야기 못 들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