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5일 화요일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10:48] 안녕하세요?

어제는 회사 창고 이전관계로 이사하느라 연락을 못드렸습니다.

 

저희 홈피에 확장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https://www.chroma-x.com/bbs/board.php?bo_table=service_ko_KR&wr_id=32

3가지 중에 설치되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설치를 못하신다면 

https://www.chroma-x.com/bbs/board.php?bo_table=qna

원격비용 3만원을 입금해주시고 시간을 약속해서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비용은 무료로 제공해드리지만 개별 교육이나 원격설치는 비용을 받습니다. 담당 직원 바뀌었다고 매번 교육해달고하시는 분도 있고, 컴퓨터 새로 깔았다고 매번 연락 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연락하시는 분은 한번이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너무 많은 연락을 받습니다. 퇴근후거나 휴일이거나 상관 없이 전화를 주십니다. 바로 안해준다고 짜증을 부리시는 분도 있습니다. 제가 24시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11:00] 안녕하세요. 네 이해합니다. 그런데 전에 설치 할때는 되었는 데 안되는 진해이 안되고 애러가 나는 이유는 무엇때문 그런지요? 위것 보고 다시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11:04] 포토샵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안되실 수 있습니다. 3가지 방법중에 한가지는 분명이 설치가 됩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11:08] 네 감사합니다. 저희 가게 그만 두고 사무실만 가지고 하고있습다. 출장촬영과 인터넷으로 하고있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11:08] [근하신년]

새로운

시간 속에는

새로운 마음을

담아야 한다

-(아우구스티누스)

*감사와 은혜를듬북담아서~

Happy new year

2021년 5월 14일 금요일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6:46] 안녕하세요?

1년간의 준비끝에.. 코로나를 막을 페이스쉴드... 

텀블벅펀딩에서 5.18 오픈합니다. 접속하시어 "알람신청" 꾹 눌러주세요. SNS에 공유도 부탁드려요. 

https://tumblbug.com/ka99?ref=discover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7:51] 안녕하세요 살펴보겠습니댜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7:54] 감사합니다

2021년 5월 18일 화요일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11:37] 사진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11:37] 안녕하세요?

케이아트, 크로마엑스 박민식입니다.

텀블벅 펀딩이 시작되었습니다. 페이스쉴드가 필요하시면 구입하셔도되구요, 필요없으면 사진처럼 3일이내에 1,000원만 밀어주셔도 큰 도움이 됩니다. 추천 프로젝트로 올라갑니다. 감사합니다.

https://tumblbug.com/ka99?ref=discover

2021년 5월 30일 일요일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4:10] 안녕하세요. 대표님. 제가 크로마엑스 11개월동안 들어 가지 않아 지금 작업하려하니 drreamildong 비번은 1234 가 맞는데 틀리다고 나옴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4:12]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4:17] 되었습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4:56] 제가 운전중입니다.

사이트에서 비번찾기해보세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5:06] 되었습니다 . 새로하려니 잘 안되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5:07] 내일 다시 시도 해 봐야겠어요

2021년 5월 31일 월요일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8:21] 안녕하세요. 참조로 건의합니다. 크로마엑스 구입한분들 서로 모임을 하거나 소식 전달 할 수있도록 톡 방 또는 카페 만들면 어떨까요? 대표님이 힘들다면 제가 카페 만들께요. 서로가 좋을 텐데요. 소식 공유하고 대표님 새로 사업 시작한것 서로 공유하면   더 발전적일 것입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8:55] https://cafe.naver.com/forcaregiver/38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8:59] 대표님 위 내용 꼭 참조바랍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33]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문제는 

https://www.chroma-x.com/bbs/price.php?co_id=CX_price  서비스안내

https://www.chroma-x.com/bbs/board.php?gr_id=callcenter&bo_table=notice_ko_KR 공지사항..

이 두곳에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9:43] 네 다시 살펴볼께요.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제대로 사용하려구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18] 박민식대표님. 신기까지 한것은 저도 홈페이지도 만들고 다양한 동영상 편집도 하는 데 처음부터 느낀것은 동영상 플러그인설치(영상가이드) 동영상 2.플러그설치 (홈페이지 설치방법 글로 올려 놓은것) 그대로 하면 다음이 넣어가지 않고 바로 배경이 따지고 설치방법 4.처럼 나오지 않습니다. 전에도 여러번 제가 설치하려했으나 ( 영상가이드 경우 또한  2번 다음에 넘어가지 않고<“Activate EZ Green Screen” 같이 나오지않고>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21]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23]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동영상 또는 사용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23]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27] 순서대로해서 안될 경우  당연 수고료를 드리고 원격을 받아야  하겠지만,  순서대로 하니  그 다음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는 크로마엑스 홈페이지 도영상과 설치방법 순서를 정상적으로 되도록 해야한다고 봅니다. 대표님 입장에서 보시면 되는 데 왜 안되냐고 할 수있곘지요? 혹시라도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제가 좀더 자세하게 동영상과 설치방법을 비교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27] 솔직히 사 놓고 제대로 사용도 못하고있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28] 그래서 구입한분들과 소통하면 서로 발전성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소통 할 수있도록 부탁드린 것입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0] 포토샆 cc가 업그래드되어 그렇다면 영상가이드나 설치방법을 크로마엑스 홈페이지를 업그래드해야 할 것입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0] 2. 다운받은 “EZ Green Screen Setup 6_5_14” 두 번 클릭하고, “실행(R)”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0] 라고 했는데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2] EZ Green Screen Setup 6_5_21_2.exe 로 다운받아 설치한것도 관계없지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53] 사진

2021년 6월 1일 화요일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8:35] 설치가 다 된것입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8:36] 기존에 설치했던 프로그램이 있어서 설치가 완료된것입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8:40] 순서의 12번을 진행하시면됩니다.

동영상 12번을 보시면 같을것입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8:42] 저도 잊을 수있으니 앞으로 저희 카페에 올릴께요. 검색이 많이 되겠끔 . 이제 제가 시간이 많이 나기 때문 작품 사진등 많이 하려합니다. 그러면 대표님에게도 도움 분명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8:42]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2일 수요일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5:42] https://cafe.naver.com/forcaregiver/45 보시고 답변을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저와 같은 경우가 없도록하시는 것이 대표님의 시간을 절약 할 수있으니까요. 이렇게 자료를 올려 놓아야 시간 낭비가 되지 않겠지요?  12번 보고하니까 배경이 따지지가 않아 질문을 드렸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려야 다른 분들이 참조하므로 많은 시간을 절약 될것입니다. 이는 대표님에게 많은 도움 될것입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6:35] 이번 해결 되면 다음부터 변경이 되지 않는 한 귀중한 시간 빼았기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35] 이런 질문은 처음 받아봅니다. 설명을 잘 읽어보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2번 설명에 폴더를 만들라고 써놨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실때 꼭 읽어보라고 써놨습니다.

 https://www.chroma-x.com/bbs/board.php?bo_table=service_ko_KR&wr_id=36

링크를 따라가서 읽어보시면 설치해야될것을 설치 않하신것이 있습니다. 4번 액션입니다.

설명을 대충 보지 마시고 정독 부탁드리겠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전 11:45] 네 감사합니다. 12번 보라고해서 그것만 보았네요. 감사합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03] 구입하고 한번도 배경다운 안받아  선택한것 어떻게 다운받아야하나요? 80개 주시는 것에서 주문 26개 자동으로 다운되는것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29] 배경 다운로드 쿠폰은 유효기간이 정해진것입니다. 너무 오래되서 유효기간이 끝났습니다. 지금은 바쁘니 내일쯤 확인하고 유효기간 1년 연장해드리겠습니다.  이후에는 연장이 불가합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2:06] 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3일 목요일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3:03] 파일: katCC15.tmp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3:03] 사진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3:04] 쿠폰 보내드립니다. 사용기간은 1년입니다.

https://www.chroma-x.com/bbs/board.php?bo_table=use_ko_KR&wr_id=24

사용방법입니다.

총 75개 입니다.  5개는 예전에 사용하셨습니다.

2021년 6월 4일 금요일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2:18] 사용기한 이라는 것은 구매하고 1년 지나면 모든 psd 배경을 사용 못한다는 뜻인가요. 그렇지 않으면 다운받아 사용은 계속하되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간이 1년 주어진다는 뜻인가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2:29]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2:30] 증명 반명 모두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액션에서) 우리는 수동으로하기 때문 전혀 필요없거든요.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2:48] 삭제된 메시지입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2:49] 엑셀파일과 jpg 두가지로 보내드린것입니다. 같은 파일입니다.

핸드폰에 엑셀프로그램을 설치하시거나 컴퓨터에서 여세요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2:50] 다운유효기간이 1년이며 다운받고 평생 사용 가능합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2:50] 끌어다가 아래 휴지통에 버리세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2:56] 그리고 전에 포토샆에서 수정1, 수정2. 수정3이 있었는데 액션  모두 제거하고 다시 설치했더니 없었졌습니다. 어디서 찾아오면 되나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23]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1:25] 핸드폰도 안되컴퓨터도 안됩니다.위와 같이 나오네요. 위 내용을 모두 캡쳐하거나 다른  문서로 보내주시면 좋을 텐데요. 어떤 내용이 들어있나요 아래와 똑 같은 내용인가요. 보이는것.  힘드시면 jpg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29] 이게 jpg입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31] 파일: 사진작가이상호스튜디오-210603.xls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31] 다시 보냈습니다. 위의 jpg와 같은 파일입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1:32] 처음에 만들어놓은 엑션인데 잘 안되서 삭제했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2:45] 전에 것은 오교수가 만들어 준것입니다. 제가 실수 전것은 오교수가 만들어 준것 제가 삽입한것입니다. 혹시 그런  액션에 있나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2:45]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2:45] 윗 것이 전부라는 말씀이죠?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2:46] 너무 예전것이라 지금과 안맞아서 다 지워버렸습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후 2:46] 총 75개입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2:46] 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 5일 토요일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7:15] 증명류 무료로 기부한것이죠?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1] 쿠폰넘버를 15개를 보내주셨는데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가요? 배경 선택  도중에 더 이상 선택 할 수 없다고나오는데 왜 그런것인가요? 선택하였는데 그 다음 어떻게 사용해야한다는 설명이 없네요.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1]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6] 사진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9:37] 인증번호확인 ????무엇인가요? 

2021년 6월 7일 월요일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52] 증명 템플릿은 무료입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53] 1개당 5개 다운이 됩니다.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56] https://www.chroma-x.com/bbs/board.php?bo_table=use_ko_KR&wr_id=24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57] 이 방법대로 1쿠폰당 5개씩 다운받으세요... 설명 좀 정독으로 읽고 따라하세요...

[크로마엑스 ㆍ박민식] [오전 9:57] 죄송한데요.. 주말은 휴무이오니 카톡 보내지말아주세요...

2021년 6월 11일 금요일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5:27] 네 위 대로 해   보겠습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5:27] 제가 평일은 바빠  토일이 시간이 나서  작업을 하다 보니 실례가 되었군요.   저에 경우는 이를 고려해서  카톡을 무음으로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시간 날때 답장을 해드리고있습니다.  고객관리 차원에서 그렇게하고있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영업 방법이 다르기  때문 이해합니다. 감사합니다

[검색:사진작가이상호 or 해피라이브] [오후 5:28] 내일이나, 모래 위에 말씀하신 데로 해 보겠습니다. 시간 나는 데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