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가는 디지털타임스에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베일벗은 ‘타이젠TV’ 미리 써봤더니…

< --사진1-->삼성전자가 내년에 출시할 타이젠TV의 프로토타입(시제품)을 한국에 첫 공개했다. 기존 삼성전자 스마트TV에 비해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간결해졌으며 메뉴 이동이 빨라지는 등 사용성이 개선됐다.삼성전자는 ..

내달 단통법 시행땐 아이폰5s 저가 ..

< --사진1-->애플이 아이폰6·6플러스 등 신제품을 출시하면서도 이전 모델인 아이폰5s의 생산량을 줄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작은 화면의 아이폰 수요가 여전히 높다는 판단에 따라 세계 각의 통신사들이 주문량을 줄..
‘노트4’ 최강화질 찬사… 태양빛 아래서도 또렷
삼성전자가 최근 공개한 갤럭시노트4가 전문가 화질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16일 삼성디스플레이에 따르면 갤럭시노트4용 쿼드HD(Quad HD:2560×..
안전하다던 OTP도 뚫렸다… 치밀해진 금융사기
OTP(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신종 전자금융사기가 확산되고 있다. 보이스피싱을 통해 실시간으로 OTP 생성번호를 탈취했던 과거와..
초당 15장 연속촬영… 삼성 야심작 ‘NX1’ 카메라
삼성전자는 16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카메라 전문 전시회인 포토키나 2014에 앞서 `삼성 프리미어 2014 - NX` 행사를 개최하고, `NX1`을..
"6초 영상도 영화” 스마트폰 영화촬영 노하우
"아무리 잘 만든 10분짜리 영상이라고 해도 6초짜리 영상의 파급력에 미치지 못합니다. 국적, 언어, 역사 불문의 강력한 메시지를 담은 6초짜리 영상이..

일자리 기상도… 금융·IT ↓, 화학·기계 ↑
국내 대기업의 68%는 올해 신입직원을 작년과 비슷하거나 작년 이상 수준으로 뽑을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대기업을 비롯한 기업의 고용시장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