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6 오전부터 통화
6월 14일 통화 후
http://www.happylive.co.kr/today_deceit/836054 참조
6월15일 추가 증상
*. 2017년 6월 15일 목요일
아침7시 경에 10분 이상 녹음하였으나 끊김이 없었습니다.
*. 그리고 오후 5시45분경
일찍 퇴근하여 중요한 고객 만나러 가든 중
갑자기 아이 폰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문제는 약속 장소를 이동 중에 정하기로 했기 때문
중요한 약속을 깨지게 되었습니다.
*.고객 만나러 나갔다가 전화 가 여러 번 왔지만 소리는 들리는 데
먹통이 되어 전화 통화 불가
*. 말로 거는 전화를 하러했지만
말로하는 것은 황당하기 짝이없었습니다.
예를 들면: 홍길동에게 전화 걸어주세요.라고하면
흐그라는 사람이 없습니다.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말도 안되는 말. 애플에 횡포
2017년6월16일 Apple 고객센터 080-333-4000
오전11시 30분 넘어
(전화상담 녹화 및 녹음 )
녹화, 녹음 참조
* lee핸드주인 : 14일 통화 한 상담원 바꿔주세요.
*오전 모 상담원 : 김광0상담원은 다른 전화 통화 중이라 그분과는 통화 불가능합니다.
* lee핸드주인 : 그렇게 이야기 할 줄 알았습니다.
제가 14일에도 김광0 상담원에도 말했듯이
상담 할 때마다 절대 같은 분 상담 못하도록
같은 내용 되풀이 묻는 것이 애플 수법입니다.
전화하는 사람들이 다시는 전화 못 하도록
뺑뺑이 돌려 본인이 해결 못 할것 같으면
총책임자를 바꾸어 달라고해도 바꾸어 주지 않고있는
지금 전화 받고 있는 상담원님도
똑 같은 질문 되풀이
이렇게 전화 통화중에 또 끊기면
똑 같이 되풀이 질문하는 것 이제 그만하시고 총 책임자 바꿔주세요.
아이폰7 플러스 . 5.5인치 128기가 구입 환불해주세요.
*오전 모 상담원 : 저는 권한이 없기 때문 상의하고 알려드리겠습니다.
* lee핸드주인 : 전화를 저에게 걸어주세요.
전화 끈어지면 상담을 이어가야하는 데
단절되어 또 다른상담원이 같은 말 되풀이 하니까요
*오전 모 상담원 : 고객님이 전화하셔야지 저희 쪽에서는 전화 걸수없습니다.
( 몇 번 부탁했지만 안된 다는 말로 거절)
환불관련 상의 후 알려드리겠습니다.
3-4분만 기다려주세요.
결국 전화 끊김.
점심시간 지나고 계속 전화 했으나 통화중
( 나중에 알고보니
지금까지 통화한 전화번호 713-3345를
애플에서 통화차단을 해 놓았던 것입니다.)
이는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아래 글 보시면 알것입니다.
(저희 가게전화가 3대가 있습니다.
우리전화 713-334?로
Apple 고객센터 080-333-4000 전화했지만
몇 십분 계속 통화중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애플에 여러번 당했기때문
우리전화 713-334?로 전화하면
통화중으로 되겠끔 해 놓았을 꺼라는 생각에
다른 전화로 했더니 바로 연결.
혹시해서 동시에 전화했더니
우리전화 713-334?로 전화하면 통화중
다른 전화는 바로 연결되어
어렵게
1시 45분 경 전화하여 통화연결
* lee핸드주인 : 여보세요.
왜 713-334?번으로 전화 걸면
애플에서 고객센터에서
전화 받지 못다도록 통화 차단설정 했습니까?
저희 스튜디오 여러대 전화로 전화 걸면 다른 것은 다
상담원이 받는데
왜 713-334?5를 통화 차단설정 해 놓았습니까?
14일 부터 계속 통화 되었는데
애플에서 환불요구하니 고의 적으로
차단 한것 아닙니까?
* 김정0 상담원: 1시 45분 상담원: 통화차단설정 해 놓지 않았습니다.
( 계속 오리발.)
* lee핸드주인 : : 전화 1통 차단 설정 해 놓는 다고 전화 안 할것 갔습니까?
전화차단설정 풀어 놓으세요.
6월 14일 수요일 부터 계속 713-334?로 전화했는데
왜 그 번호만 통화가 안됩니까?
다시 말씀드리지만 다른 2대는 상담원이 다 받기 때문
차단 해 놓은 것이 맞다는결론이 나온 것입니다.
오전에 통화 했던 분 바꾸어 주세요.
* 김정0 상담원: 다른 전화 통화 중이라 그분과는 통화 불가능합니다.
( 오전 상담원 같이 김정0 상담원도
다 똑 같이 되풀이)
전화 끊겨 전화 두번씩이나 했는데 (핸드폰으로)
받지 않으셨다고 했습니다.
* lee핸드주인 : 오전 상담원이
전화 해 줄 수없다고 몇 번씩 이야기 되풀이 했습니다.
핸드폰이 액정이 전혀보이지 않고
상대편이 전화 오는 소리만 들린다고
오전에 오래동안 이야기 했었는데
핸드폰으로 전화한 것이말이 됩니까?
통화 할 수없어 그렇게 상담까지 했는 데
정말 답답하네요.
* 김정0 상담원: 어떤 이유로 전화하셨는지
말씀 해 주세요?
* lee핸드주인 : 아니 같은 이야기 상담원 바뀔때 마다 해야합니까?
그래서 저와 상담한 분을 바꾸어 달라고한것 아닙니까?
* 김정0 상담원: 저는 상담 기록을 보고 상담하는것이기 때문
자세한 것은 알 수없기 때문 죄송하지만
다시 핸드폰 안되는 증상을 말씀해주세요.
* lee핸드주인 : 아니 사람 놀리는 것입니까?
전화 녹은 한다고하셨으니 녹음 들어 보면 될 것 아닙니까?
그리고 이렇게 뺑뺑이 돌리지 말아 달라고
14일 상담 때와 16일 오전 상담 때도 그렇게 부탁드렸는데
같은 이야기 되풀이 설명 해 달라는 것은 사람 진을 빼
고객이 전화 못하도록 하려는 술수 아닙니까?
전화받는사람마다 본인이 결정권이 없기 때문
알아보겠습니다.
(상담원들이 교육을 그렇게 받았는지
똑 같은 이야기 되풀이 하여
소비자가 자진 포기하도록 하고있었다.)
방법이 교묘
현재 2시 14분에
김정민 상담사가 상의하고 전화 통화하자고 3-4분 기다려 달라고 했음.
계속 뺑뺑이 돌리기식 상담이 계속되었다.
{애플에 상습적인 소비자 뺑뺑이 돌리기 씩은
10년 전이나 지금이 나 똑 같았습니다.}
정자동 성남대로 345번지 정자역프라자2층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찾아 왔는데
중고을 주면 어떻게 합니까?
:: 고장나고 한달 안에 가져오셔야 하는 데 구입 할 때 이야기 못 들었습니까?
애플 아이폰 신품 구입하자마자 잣은 고장
그리고 구입한지 한달 지났다고
중고핸드폰으로 교환해주고,
강화유리필터 39000원 주고구입해서 부착했는데
애플 방침이라 부착 해 줄수없다는 애플에 강변.
중고폰 가져 가져 가시든가 사용 할 수없는 핸프폰 가져가시든가
애플에 방침이라 저희도 어쩔수 없습니다.
이것은 강도보다 더 못한 애플의 횡포입니다.
녹음한다고하고 녹음을 했습니다.
그런데 애플 측에서 녹음하면 상담 못 해 준다고했습니다.
제가 경찰을 불러 경찰 두사람이 증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