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정말 대만족 합니다~!! 앞으로 다른데는 못갈것 같아요.. 급하게 증명사진이 필요해서 네이버지도에서 주변사진관 검색해서 갔는데.. 작가 이름걸고 하는 스튜디오길래 여기로 가야겠다싶었습니다.
좀 늦은 시간이라 혹시나했는데 운좋게 촬영할수 있었습니다. 후드티에 완전생얼인 상태여서 기대전혀 안하고 갔는데 이력서용 복장도 빌려주시고 메이컵박스를 가져오시더니 샤샤삭~ (여자인 저보다 훨씬 더 브러쉬를 잘다루셔서 깜짝 놀랐음..ㅋㅋ)입체적인 느낌이 살도록 터치해주시고 머리카락(긴머리) 위치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더라구요..
조명체크해가며 촬영 시작했습니다. 딱딱하게 억지미소가 아닌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순간순간 촬영하시더라구요~ 작가님이라 확실히 어떻게하는게 인물이 잘 사는지 아시더라구요.. 촬영이 끝나고 같이 사진보면서 고르고 보정작업하는데.. 마치 무보정인데 엄청 잘나온 사진같은 느낌이였습니다!!
직접 여기서 찍어보시면 제 말이 딱 공감되실거예요~ 보정한 티가 한눈에 확~ 나는 그런사진 아니고 입체감이 느껴지면서 자연스러운 사진이예요..
정말 만족하고 운좋게 좋은 사진관알게되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작가님이 인상도 좋으시고 좋은일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경력도 알고보니.. 대단하시고.. ㅎㅎ 암튼.. 인생에 중요한 일에 쓰이는 사진은 이상호스튜디오에서 찍기를 강추합니다~
저는 채용합격하고 출입증사진이 급하게 필요한 상황이지만 취업준비 하시는분들은 이력서사진 꼭 여기서 찍으면 좋겠다싶더라구요~
후기 거의 안쓰는 성격인데 후기쓰는 동안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정말 사진 잘 찍습니다~!!